제기 모프보다 트라이를 좋아하는 이유는 잔잔하게 오랫동안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녹여낼수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계속 하는거 같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서 많이 보지 못하는 개체들을 만들자는게 제가 가는 방향성인데 어느정도? 성공한거 같네요.
0
91
제기 모프보다 트라이를 좋아하는 이유는 잔잔하게 오랫동안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녹여낼수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계속 하는거 같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서 많이 보지 못하는 개체들을 만들자는게 제가 가는 방향성인데 어느정도? 성공한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