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헷100 암 정말 저렴한 분양가로 데려가요! 아이는 활발하고 밥도 잘 먹고 ㅎㅎ 너무 예뻐요! 감사히 잘 키우겠습니당 ㅎㅎ
룸메이트하이랭크님이 받은 후기
평소 관심있던 곳의 누가봐도 이쁜 개체를 좋은 기회로 건강하고 이쁜 개체로 입양하게 되었고 그렇게 인연이 되어 여러 좋은 하이퀄리티 아이들을 입양하여 케어중입니다!
가장 먼저 우선이 되는 퀄리티는 당연 최고라고 말할 수 있고 인심 좋으신 사장님은 저를 5시간 걸리는 거리를 왕복 해야만 하는 이유를 만드신 곳 입니다! 그만큼 다방면에서 좋은 개체를 입양
할 수 있는 곳이니 개체를 찾는다면 여기부터 꼭!! 먼저 알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광주꿀매아재님이 받은 후기
좋은 개체들 브리딩 해보겠습니다!
원조도마카세님이 받은 후기
먹성 최고 마뱀이 넘 이뻐요ㅎ 분양자님 넘 친절하시고 좋으십니다👍🏻담에 기회되면 또 연락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