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첫 글을 써봅니다~
가정에서 예쁘게 크레를 키우고 있는
꼬마크렝이네 입니다🤗
크레를 너무 사랑하지만
개체가 많아지면서 모두에게 관심을 가져주기
힘들기에..이건 현실이기에🥲
저보다 더 관심과 사랑으로 키워주실
주인님을 찾습니다. 🩷
이렇게 글을 올리고도..마음이 안좋군요😭
첫 소개해줄 개체는
"초아"
헷초초 50
수컷입니다.
여리여리하고 얌전하고
너무나 순둥순둥 이쁜아이입니다~
저는 초초를 해칭하지 않기에..ㅎㅎ
관심있으신 분들은 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