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첫 글을 써봅니다~ 가정에서 예쁘게 크레를 키우고 있는 꼬마크렝이네 입니다🤗 크레를 너무 사랑하지만 개체가 많아지면서 모두에게 관심을 가져주기 힘들기에..이건 현실이기에🥲 저보다 더 관심과 사랑으로 키워주실 주인님을 찾습니다. 🩷 이렇게 글을 올리고도..마음이 안좋군요😭 첫 소개해줄 개체는 "초아" 헷초초 50 수컷입니다. 여리여리하고 얌전하고 너무나 순둥순둥 이쁜아이입니다~ 저는 초초를 해칭하지 않기에..ㅎㅎ 관심있으신 분들은 찜 해주세요😊
0
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