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해에서 자그만하게 GIC라는 이름으로 사육방을 하고 있습니다. 입문부터 노멀 SPT 아잔틱 슈달 릴리 브리딩하고 있으며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해 보려합니다.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qjTAmki 문 의 : https://open.kakao.com/o/s9CQmI3h 인스타: @gic_genesis
0
86
안녕하세요 김해에서 자그만하게 GIC라는 이름으로 사육방을 하고 있습니다. 입문부터 노멀 SPT 아잔틱 슈달 릴리 브리딩하고 있으며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해 보려합니다.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qjTAmki 문 의 : https://open.kakao.com/o/s9CQmI3h 인스타: @gic_genes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