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해에서 자그만하게 GIC라는 이름으로 사육방을 하고 있습니다. 입문부터 노멀 SPT 아잔틱 슈달 릴리 브리딩하고 있으며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해 보려합니다.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단톡방 회원 50명 충족 시 spt베이비 1만원 분양. 2.단톡방 회원 100명 충족 시 spt베이비 1천원 분양. 3.단톡방 회원 모든개체 10%할인. 4.방문하시는 분께는 모든개체 30%할인. p.s : 단톡방 회원 충족 사항은 추첨을 통해 한분께 분양합니다. 🥚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qjTAmki 🥚문 의 : https://open.kakao.com/o/s9CQmI3h 🥚인스타: @gic_genesis
0
1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