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님이 어떤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GIC-Genesis In Crested입니다. 최근 해칭베이비들 사진들 올려봅니다. spt와 노멀 베이비들 입니다.
안녕하세요 김해에서 자그만하게 GIC라는 이름으로 사육방을 하고 있습니다. 입문부터 노멀 SPT 아잔틱 슈달 릴리 브리딩하고 있으며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해 보려합니다.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qjTAmki 문 의 : https://open.kakao.com/o/s9CQmI3h 인스타: @gic_genesis
안녕하세요 김해에서 사육방하는 GIC입니다. 새벽에 해칭한 SPT 베이비입니다. 기대했던 페어에서의 첫 해칭입니다. 성장과정도 간간히 올려볼게요~
안녕하세요 김해에서 사육방하는 GIC-Genesis In Crested 입니다. 분양중인 아이 올려봅니다~ 굿밤되세요^^
안녕하세요 김해에서 사육방으로 크레들 키우고 있습니다. 아침 청소전에 귀여운 베이비들 찍어보네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