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구 남산역에서 ‘아잔틱’ 브리딩 하고 있는 크레빌딩 입니다🤗 뉴브리더 ’워커‘ 2세 해칭 사진과 해칭 1달 차 사진입니다 ㅎㅎ 한 달 만에 화이트가 정말 많이 차올랐습니다..! 성장이 기대되는 친구입니다 :) 아잔틱 입문 ~ 하이퀄리티 300마리 이상 보유하고 있으니, 예쁜 친구들이 꾸준히 공유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91
안녕하세요! 대구 남산역에서 ‘아잔틱’ 브리딩 하고 있는 크레빌딩 입니다🤗 뉴브리더 ’워커‘ 2세 해칭 사진과 해칭 1달 차 사진입니다 ㅎㅎ 한 달 만에 화이트가 정말 많이 차올랐습니다..! 성장이 기대되는 친구입니다 :) 아잔틱 입문 ~ 하이퀄리티 300마리 이상 보유하고 있으니, 예쁜 친구들이 꾸준히 공유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