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구 남산역에서 아잔틱 브리딩 하는 ‘크레빌딩’ 입니다🤗 오늘도 도파민 터지는 소식 들고 왔습니다! 어제 , 오늘 고퀄리티 릴리헷 두 마리가 배란이 와서 메인 페어 메이팅 되었습니다! 엄청난 폼을 보여주고 있는 ‘워커‘ 아주 두터운 월을 갖고 있는 ’한라’ 11월 쯤 엄청난 베이비들이 해칭될 것 같습니다 ㅎㅎ 아잔틱을 좋아하시는 모든 분들 소통 환영입니다!!
2
129
안녕하세요! 대구 남산역에서 아잔틱 브리딩 하는 ‘크레빌딩’ 입니다🤗 오늘도 도파민 터지는 소식 들고 왔습니다! 어제 , 오늘 고퀄리티 릴리헷 두 마리가 배란이 와서 메인 페어 메이팅 되었습니다! 엄청난 폼을 보여주고 있는 ‘워커‘ 아주 두터운 월을 갖고 있는 ’한라’ 11월 쯤 엄청난 베이비들이 해칭될 것 같습니다 ㅎㅎ 아잔틱을 좋아하시는 모든 분들 소통 환영입니다!!
메이팅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