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이쁜아이 잘 데려갑니다 개체도 너무 이쁘고 분양 금액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또 좋은 기회로 연락 드리고 싶을정도의 마음을 가지고 있을 정도 입니다 다음에 또 인연이 닿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