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분양자분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받은 아이도 넘 순하고 펄쩍펄쩍 안 뛰는 친구라서 너어무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도마뱀이 정말 귀엽고 이뻐오!!!! 사진은 아이폰이라 실물울 못 담아서 안 올립니다! 잘 키울게욯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