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중이여서 대화가 매끄럽지 않는 부분도 이해해주시고 앞서 결정해 주신점 등 오히려 이끌어 주셔서 너무 감사한 분양이였습니다.👍👍 베베 또한 좋은 집사님을 만난것 같아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