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에서 보고 싶다면?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뿅게코님에게 후기를 보냈어요 | 피들
뿅게코님에게 후기를 보냈어요
은가비상점
25.02.25
1번째 거래
구매자
너무 이뻐요. 분양이 팬텀이라 안됐나봐요!! 저는 너무 이쁘네요. 와서 만져보니 알이 잡혀요^^ 잘키울께요!! 감사합니다^^
⚖️ 배송 협의가 수월해요
🏃♂️ 응답이 빨라요
😇 매너가 좋아요
🔍 개체 정보가 자세해요
📅 약속을 잘 지켜요
💪 개체가 건강해요
🎁 포장이 꼼꼼해요
확인
후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