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에서 보고 싶다면?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어비스렙뮤님에게 후기를 보냈어요 | 피들
어비스렙뮤님에게 후기를 보냈어요
새해복많이받으셍
25.12.26
1번째 거래
구매자
일단 실물이 깡패 입니다. 발색 너무 미쳤고 누대가 확실한 아이인 점까지 확인 했습니다 귀찮게 문의 드려도 항상 칼 처럼 대응 해주십니다 조만간 짝 찾으러 다시 오겠습니다👍👍👍
⚖️ 배송 협의가 수월해요
🏃♂️ 응답이 빨라요
😇 매너가 좋아요
🔍 개체 정보가 자세해요
📅 약속을 잘 지켜요
💪 개체가 건강해요
🎁 포장이 꼼꼼해요
확인
후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