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너무 예쁜 아이입니다! 아직 적응중인지 겁이 좀 많아서 우다다를 하는데 오늘은 조금 나아진 것 같더라구요ㅎㅎ 발색이 너무너무 예뻐요ㅠ.ㅠ 문의 드렸을 때 이것저것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애기 예쁘게 키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