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느라 사진은 못찍었는데요, 매너 좋으시고 개체가 너무 건강해요! 도도시로 받았는데 집에데리고와서 피딩하니 웬걸.. 먹이반응이 장난아닙니다.. 주사기 통채로 먹는줄 알았어요.. ㅋㅋ 좋은 거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