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입양자님들만 있었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로 마음씨가 너무 좋으신 집사님과의 분양상담이라 분양하는 입장에서 상당히 감사한 채팅이였습니다.^^~~ !! 예쁜 슈달베비가 좋은 집사님을 만나서 더 기분좋은 저녁이예용.♡♡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예쁘게 잘 키워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