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에서 보고 싶다면?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다이노마켓님에게 후기를 보냈어요 | 피들
다이노마켓님에게 후기를 보냈어요
AXIOM엑시엄
26.03.20
3번째 거래
구매자
다이노에서만 벌써 세번째 입양!! 직원분들 늘 친절하시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이쁜아이 잘 키워볼게여~
⚖️ 배송 협의가 수월해요
🏃♂️ 응답이 빨라요
😇 매너가 좋아요
🔍 개체 정보가 자세해요
📅 약속을 잘 지켜요
💪 개체가 건강해요
🎁 포장이 꼼꼼해요
확인
후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