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성격좋고 인상좋은 입양자분을 만나뵙게되어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바쁘셨을텐데 저도 모르게 알려주고싶은게 많아서 오랜시간 잡고 떠들었는데 조만간 또 뵐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