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세이블 입양을하고 뒤이어 릴리세이블도 입양을 하게되었는데 개체 퀄리티며 건강함은 물론 사장님께서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너무너무 만족하며 입양했습니다!! 다음번에도 잘 부탁드립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