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입양인데 진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ㅜㅜ 아이들 건강은 당연하고 깔끔한 배송, 연락 등등... 진짜 아무런 걱정없이 건강하고 이쁜 아이들 받아볼수있었습니다!! 무한한...감사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