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슈달베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으신 집사님께 분양되어 너무 좋습니다.♡ 아가 분양과 함께 좋은 인연 맺게 된것 같아 너무 영광입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즐거운 파생활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