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히 픽업하셨다니 다행입니다! 리뷰처럼 밥을 무척이나 잘 먹기도 하고, 파업하면 발색이 어마무지한 아이랍니다. 예쁘게 잘 키우시고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카톡으로 언제든 연락주세요! 거래 감사합니다^^ -도다익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