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에서 보고 싶다면?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리틀몬스터님에게 후기를 보냈어요 | 피들
리틀몬스터님에게 후기를 보냈어요
임샤샤
24.12.04
1번째 거래
구매자
이제서야 후기를 남깁니다!! 아이는‘미오’라는 예쁜 이름을 지어줬습니다!! 너무 잘 자라주고 있어요!!ㅎㅎ 예쁜아이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 배송 협의가 수월해요
🏃♂️ 응답이 빨라요
😇 매너가 좋아요
📅 약속을 잘 지켜요
💪 개체가 건강해요
🎁 포장이 꼼꼼해요
확인
후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