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뱀 보내 주시는 과정에서 딜레이 1주일 생겼고 그다음주는 개체 꼬리 짤리는 문제 생겨서 2주라는 시간이 지나고 환불이나 보상 요청을 하니 연락을 안받으셨고 약 3주차에 동업하시는 분에게 겨우 보낸 돈 돌려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