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받은 아이도 매우 건강하고 먹이반응도 매우 좋았습니다.^^ 신경써서 기르신 아이 같아요. 배송도 신경써서 보내주셔서 별 특이사항이 없었습니다.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좋은 브리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