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같이갔는데 다들너무친절하시고 너무청결하구 사육장인 밖인지 특유냄세도안나구 좋았구요 아이때문에 생각지도못한 한마리더 분양받아왓네요 ㅜㅜ 이지름신 단골될꺼같구요 번창하시구 박람회때도 뵐수있음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