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가져주시고 자주 소통했고 분양 결정까지 오래걸리지 않으셨고 약속일자에 맞춰 픽업하러 오셨습니다. 이런걸 쿨거래라고 하나요? ㅎ 아무튼 피들 첫거래였는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쁘게 잘 키워주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