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 이모님의 황태랑 멸치를 입양하였습니다~~ 처음으로 피들을 통해서 입양을 하였는데 만족합니다~~ 피들에 올리신 사진처럼 개체도 건강하고 사장님께서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십니다~~ 황태랑 멸치 잘 키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