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너무 친절하세요!! 애들도 너무 활발하고 밥도 잘먹고 너무 이쁜애들이예요!!! 실물깡패예요 사진에 다담을수없어요…😭 실물로봐야됩니다 진짜 퀄도 너무 좋아요 퀄대비 분양가 너무 착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