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에서 보고 싶다면?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다이노마켓송파점님에게 후기를 보냈어요 | 피들
다이노마켓송파점님에게 후기를 보냈어요
서라인
25.12.04
1번째 거래
구매자
첫 대화부터 거래가 끝날때까지 너무 친절히 응대해주시고 자세히 알려주셔서 개체도 이쁘지만 기분이 좋아지는 입양이였습니다😊 이래서 많은 분들이 다이노마켓을 찾으시는 것같습니다👍
⚖️ 배송 협의가 수월해요
🏃♂️ 응답이 빨라요
😇 매너가 좋아요
🔍 개체 정보가 자세해요
📅 약속을 잘 지켜요
💪 개체가 건강해요
확인
후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