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여자친구랑 같이 갔는데 사장님 두 분 엄청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사실 구경하러 간 건데 너무 예쁜 차콜이 있어서 홀리듯 데려와버렸네요ㅎ.ㅎ 모두 크레신도시 한 번씩 가보세요 진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