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피딩은 내일날입니다. (최근까지 2틀에 한번씩 중대3마리 주다가 현재 3일에 한번 중대3마리로 주었습니다.)선택하시면 될 것 같고 보관신고만 하시고 3일은 데려가시어 보시지 말고 물만 급여해주심 아이가 적응하는데 더 빨리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