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시간에 문의를 드렸음에도 사장님께서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답변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분양받은 아이도 건강하고 너무 활발해서 분양받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만 드는 요즘입니다. 모쪼록 아이와 좋은 인연 오래 함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