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에서 보고 싶다면?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노바인님에게 후기를 보냈어요 | 피들
노바인님에게 후기를 보냈어요
꼬리숲
25.10.09
1번째 거래
구매자
마지막 친구 까지 너무 맘에 들어 한꺼번에 입양 받아 왔지만 정말 이쁘네요 다른 개체들도 조만간 분양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 배송 협의가 수월해요
🏃♂️ 응답이 빨라요
😇 매너가 좋아요
🔍 개체 정보가 자세해요
📅 약속을 잘 지켜요
💪 개체가 건강해요
🎁 포장이 꼼꼼해요
확인
후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