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에서 보고 싶다면?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세이브마이테일님에게 후기를 보냈어요 | 피들
세이브마이테일님에게 후기를 보냈어요
크레영이
26.02.08
1번째 거래
구매자
포장을 이렇게 정성있게 해주시는분은 처음이네요 ㅠㅠ선물받는기분이였어요!!네고도 해주시고 친절하시고 기분좋은거래였습니다ㅎㅎ아이 잘키울게요!!😊👍
⚖️ 배송 협의가 수월해요
🏃♂️ 응답이 빨라요
😇 매너가 좋아요
🔍 개체 정보가 자세해요
📅 약속을 잘 지켜요
💪 개체가 건강해요
🎁 포장이 꼼꼼해요
확인
후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