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저희 메인 수컷 호린이 찐팬이셨던 분께서 호린이 닮은 2세들을 데리러 빛의 속도로 오셨어요!^^ 저희 아이들 입양해주시고, 이뻐라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늘 행복 가득하시기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