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고 건강한 아이를 저렴한 가격에 입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고민하니까 편하게 보라고 해주시면서 다른 아이들도 보여 주시고 끝까지 기다려 주셨어요ㅎㅎ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