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에서 보고 싶다면?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애맹게코님에게 후기를 보냈어요 | 피들
애맹게코님에게 후기를 보냈어요
이승민
25.08.13
1번째 거래
구매자
좋은 거래였숩니다. 그리고 말하신 대로 아주아주 건강했어요 특히 젤 좋았던 건 엄청 친절하셨습니다 나중에 거래가 또 된다면 한번 더 하고 싶은 그런 분이세요!!
⚖️ 배송 협의가 수월해요
🏃♂️ 응답이 빨라요
😇 매너가 좋아요
🔍 개체 정보가 자세해요
💪 개체가 건강해요
🎁 포장이 꼼꼼해요
확인
후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