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강추 !!!! 사장님 믿음100%!! 자세히 설명도 해주시고 고가개체를 분양하는거라 걱정도 많이 했는데 전혀 그런생각 들지않을정도로 설명도 잘해주시고 너무 좋은 분양을 했습니다.!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사장님께 분양할생각입니다.!!^^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