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중간 피딩 영상도 사진도 보내주시고 진짜 짱 친절하고 좋아요... 애기 어떻게 뭐 먹이셨는지나 이런 정보들도 안 물어봐도 먼저 다 알려주시고.. 무엇보다 아이가 사진보다 이뻐요 ㅋㅋ 사진 못 찍으시나부다 ㅎㅎ...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