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입양하고 너무 만족해서 두번째 입양했습니다! 답장도 빠르시고 친절하셔서 이번에도 만족스러운 입양이었네요 ㅎㅎ 다음에 또 예쁜 개체 있으면 괴도키드 할 예정입니다 분양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