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리 라인을 분양하고 싶었는데 너무 좋은 가격에 분양을 나와서 분양하게 되었고요 휘핑크림님 아가들은 믿고 분양 할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궁금한 것이 많았는데 웃으시면서 잘 설명해 주셔서 너무 좋은 분양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