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시간에 방문했는데 사장님이 늦은 시간까지 정말 친절히 잘 설명해주셨어요 ㅎㅎ 애기 밥도 잘먹고 정말 건강해요! 거의 암컷이 확정이긴 한데 나중에 수컷도 사장님한테 구매하러 가야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