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4번째 분양 받았네요!! 아이들도 너무 건강하고 이뻐요!!! 아직 입문자라 모르는게 많은데 자세히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이쁜 아이 입양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