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체문의과정에서 약간의 착오가 있었는데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고!! 쿨~한 거래 너무감사드립니다!! 연락도 잘되시고 연휴껴서 오래기다리셨는데 좋은분께서 예쁜아이 데려가신 것 같아서 뿌듯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