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에서 보고 싶다면?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또또뱀님에게 후기를 보냈어요 | 피들
또또뱀님에게 후기를 보냈어요
피들1731226973231
24.12.17
1번째 거래
구매자
얘 상태 너무 괜찮고 너무 이쁩니다.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크리스마스라고 사육장+계란판+.+.+.+.+. 뭐 이것저것 많이 담아 주셨습니다. 예쁜개체 감사하고 잘 키우겠습니다
⚖️ 배송 협의가 수월해요
🏃♂️ 응답이 빨라요
😇 매너가 좋아요
🔍 개체 정보가 자세해요
📅 약속을 잘 지켜요
💪 개체가 건강해요
🎁 포장이 꼼꼼해요
확인
후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