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피들에서 입양하는 상황이라 모르는게 많았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제 많은 질문들 하나하나에 답변을 달아주셨습니다. 입양한 아이도 너무 이쁘고 건강해서 나중에 가회가 되면 또 입양할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