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두번째 입양!! 아이들 너무 건강하고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이쁘네요!! 입문자로 잘 모르지만 꼼꼼하고 자세히 설명 해주시고!! 피드백도 잘해쥬셔서 너무 건강히 자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잘 키울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