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에서 보고 싶다면?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키동이네님에게 후기를 보냈어요 | 피들
키동이네님에게 후기를 보냈어요
진돗게코
25.07.28
1번째 거래
판매자
고민 끝에 입양을 결정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상담하는 내내 매너도 좋으시고, 덕분에 기분 좋게 분양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예쁘게 잘 키워주세요 😊
🏃♂️ 응답이 빨라요
⚖️ 배송 협의가 수월해요
😇 매너가 좋아요
📅 약속을 잘 지켜요
😎 무리한 가격 제안이 없어요
확인
후기 공유하기